728x90
AK(애경)타운에서 중국의 유명 블로거(왕훙) 20명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(SNS)로 화장품 에이지투웨이스와 루나의 제품 소개, 메이크업 시연을 2시간 동안 생중계했다. 이 장면은 중국 내 2억명의 회원수를 갖고 있는 실시간 동영상 플랫폼인 메이파이에 생중계됐다. 애경은 AK플라자, 노보텔앰버서더 수원, 제주항공 등 화장품-백화점-호텔-항공으로 이어지는 융합 행사 ‘뷰티데이’를 통해 중국 인터넷망에 계열사를 노출시켰다. http://news.naver.com/main/read.nhn?mode=LSD&mid=sec&sid1=101&oid=081&aid=0002770383 中 파워블로거 ‘왕훙’ 한류 마케팅 이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