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명하고 대단하신 갱단 역사학자, 고고학자 여러분 어디 뭐라고 해명 좀 해 보시죠? 아직도 평양이 낙랑이라고 믿고 계신 분들 특히..
역사-환단고기 2017. 11. 23. 14:01728x90
아이구 저런! 정말 일 나 버렸네!!
대단하신 갱단 식민사학자님들께서 해명해야 할 사건이 벌어졌습니다.
평양에서 출토된 것들과 아주 비슷한 목곽묘와 청동거울, 청동검, 청동마 등 갱단에서 전형적인 “낙랑” 것이라고 주장하는 유물과 고분이 발견됐군요?
.
갱단의 정설에 따르면 저런 고분이나 유물은 전형적인 낙랑 유물일 텐데 어떻게 평양도 아닌 저 머나먼 남쪽 외딴 대구 쪽에서 발견된 거죠? 낙랑이 언제 저 남쪽 경상도 지역까지 영역을 확장하셨나??
제가 보기에는 역시 이것들은 중국 한나라와는 무관한 전형적인 북방계 기마민족의 고분이요 유물들 같습니다만??
.
고명하고 대단하신 갱단 역사학자, 고고학자 여러분 어디 뭐라고 해명 좀 해 보시죠?
아직도 평양이 낙랑이라고 믿고 계신 분들 특히..
..
경산에서의 발굴 소식은 모처럼의 빅 뉴스
이번 발굴에서 가장 의미가 심장한 일은 뭐니뭐니 해도 피장자의 유골이 같이 발견되었다는 사실이지요.
유골이 발견되었다는 것은 그 유골에서 DNA를 추출하여 정밀한 검사를 함으로써
한민족의 정체성, 나아가 시원을 더듬을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는 뜻입니다!
이것 하나만으로도 이번 발굴은 금관총 천마총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!
게다가 보존 상태도 제법 양호하다고 하니 벌써부터 제 일인 것처럼 흥분이 되고 신이 나는군요....
- 문성재 박사 페북 -